PAPER

상업경영연구

논문자료실

HOME상업경영연구논문자료실

9.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9-09 19:00 조회13,575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9.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

A Study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Characteristics of the Business Model and Corporate Performance in Social Enterprises


김선아(목포대 시간강사), 박지은(목포대 시간강사), 박송춘(목포대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
주소 : (03028)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1길 25, 4층 한국경영교육인증원 사무국(사직동, 한국사회과학자료원)
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