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.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9-09 19:00 조회11,890회 댓글0건첨부파일
- 9.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.pdf (829.8K) 103회 다운로드 DATE : 2019-09-09 19:00:09
관련링크
본문
9. 대학생들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A Study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Characteristics of the Business Model and Corporate Performance in Social Enterprises
김선아(목포대 시간강사), 박지은(목포대 시간강사), 박송춘(목포대)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