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PER

상업교육연구

논문자료실

HOME상업교육연구논문자료실

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_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7-04 17:29 조회6,589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_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
주소 : (26339)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동악관 512호
전화 : 033-730-0341 | 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