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타버스 내 음악콘텐츠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SPICE 모델을 중심으로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5-02 10:53 조회2,595회 댓글0건첨부파일
- 07. 황낙건-DA-DA.pdf (359.3K) 39회 다운로드 DATE : 2022-05-02 10:53:03
관련링크
본문
메타버스 내 음악콘텐츠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: SPICE 모델을 중심으로
본 논문 내 참고문헌이 수정되지 못해 오류가 발생되어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바로잡고자 합니다.
[수정사항]
김윤정, “게임과 비게임 메타버스 콘텐츠에서 나타나는 유형의 융합화에 관한 연구”, 「한국게애니메이션학회」, 제17권 3호, 2021, pp.80-99.
이현정, “AI가 적용될 메타버스 시대를 확장된 공감의 역할”, 「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」, 제21권 11호, 2021, pp.317-323.
정광섭, “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”,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, 2021."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