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소비자의 애국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권역별 비교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08 10:07 조회17,057회 댓글0건첨부파일
- 7-273-6최종수정논문김훈-동아2.pdf (541.2K) 91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5-08 10:07:13
관련링크
본문
중국소비자의 애국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권역별 비교
-김훈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The Journal of Business Education, v.27, n.3 (2013년 8월)
상업교육연구
격월간
ISSN: 1229-8867
중국소비자의 애국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권역별 비교
-김훈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