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PER

상업교육연구

논문자료실

HOME상업교육연구논문자료실

NCS학습모듈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의 교수·학습방법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무행정 실무능력에 미치는 영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11 14:36 조회17,099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NCS학습모듈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의 교수·학습방법이
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무행정 실무능력에 미치는 영향 :
충남 소재 특성화고등학교를 중심으로
The Influence of Learner-centered Teaching & Learning Method using NCS
Learning Modules on Competency for Office Administration :
Focused on Specialized High School in Chungnam Province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
주소 : (26339)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동악관 512호
전화 : 033-730-0341 | 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