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PER

상업교육연구

논문자료실

HOME상업교육연구논문자료실

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: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11 14:38 조회17,405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
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:
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
A Study on Consumer's Purchase Intention for Collaboration Design Products of
High-involvement Brand : Focusing on Involvement and Price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
주소 : (26339)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동악관 512호
전화 : 033-730-0341 | 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