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MINAR

학술행사

학술발표자료실

HOME학술행사학술발표자료실

2016 춘계국제-서비스품질, 고객만족 및 이탈의도 관계: 중국과 한국호텔 비교연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11 11:33 조회11,709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서비스품질, 고객만족 및 이탈의도 관계:
중국과 한국호텔 비교연구
The Relationships between Service Quality,
Customer Satisfaction and Defection Intention
-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Hotel-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
주소 : (26339)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동악관 512호
전화 : 033-730-0341 | E-mail : korbe08@hanmail.net
Copyright © 사단법인 한국상업교육학회,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