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 춘계국제-성격 5요인과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및 지식공유의 매개역할: 항공사 객실 승무원을 중심으로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-05-11 11:41 조회11,546회 댓글0건첨부파일
- 6-6 성격 5요인과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및 지식공유의 매개역할- 항공사 객실 승무원을 중심으로-동아.pdf (727.1K) 85회 다운로드 DATE : 2018-05-11 11:41:53
관련링크
본문
성격 5요인과 서비스 지향적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및
지식공유의 매개역할: 항공사 객실 승무원을 중심으로
The mediating role of knowledge sharing between big 5 personality and
service-oriente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in flight attendant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